WHAT DOES TOONKOR MEAN?

What Does toonkor Mean?

What Does toonkor Mean?

Blog Article

블랙툰은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로,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

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 요일별 검색, 초성검색,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 개그,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

장르별, 제목별, 최신순, 인기순 등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또한 관심 있는 웹툰을 찜하기 기능으로 새로운 편이 업데이트될 경우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접속 가능한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저작권 문제소지: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업로드된 웹툰은 저작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시청한다고 처벌되진 않지만 다운로드하여 툰코시즌2 다른 사이트에 올리거나 공유하는 것은 불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 툰코시즌2 아지툰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국내의 무료,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웹툰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툰코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재밌고 인기있는 웹툰은 유료 플랫폼에서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작가들은 유료 수입으로 더 재밌는 툰코사이트 작품 제작에 동기부여가 되므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은 웹툰 생태계에 도움이 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스카이툰은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받아 오는 것으로 툰코시즌2 보입니다.

Report this page